CLOSE

인터뷰

KFG와 함께라면 당신도 최고의
금융전문가가 됩니다.

  • 김시안
    BEST지점 FA

    “KFG FA라서 특별한 저의 일상에 당신을 초대합니다”

    일할 때 일하고 쉴 때 확실히 쉴 수 있는 직업.
    일반 직장인이었다면 할 수 없는 경제적, 시간적 여유로움!
    이 모든 게 가능한 나는 KFG FA(Financial Advisor)입니다.

    일반 직장인이었다면 할 수 없는 경제적, 시간적 여유로움에 함께 하실래요?

  • 이호성(27)
    대치지점 FA
    - 명지대 경영학과 졸 (2017)
    - KFG 근무 (2017 ~ )

    “노력한 만큼 소득이 많아지니 이 일에 대한 만족도도 높아지고 동기들의 부러움 대상이 되었죠”

    어떤 일을 하고 싶은지 미래에 대해 얘기를 하다가 FA라는 직업이 궁금해졌습니다. 그래서 결과의 여부를 떠나 최선을 다해 도전해 보는 것 자체가 의미가 있고 해보는 데까지 해보면 충분히 가능성이 있는 일이라는 생각에 KFG에서 FA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.

    주변에서 친구들이나 사회 초년생 또는 2~3년 차들을 보니 급여가 250 ~ 300만 원 정도 되는데 저는 2배 이상의 소득을 벌면서 이 직업의 매력을 다시 한번 느꼈어요. 제가 어디 가서 이런 급여를 받을 수 있겠어요.

    고객이 나를 만나면 기존보다 더 나아질 수 있다는 확신과 자신감으로 인해 제 또래에서는 이루기 힘든 지금의 성과를 이룰 수 있게 되었고 이런 성과가 있기까지 지점장님과 팀원들의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.

  • 유용현(50)
    BEST지점 FA
    - LG생활건강 신제품 개발 / 마케팅 과장 (~2002)
    - KFG 근무 (2002 ~ )

    “대기업 직장생활에 대한 불안감 이제 No! 평생 직업을 만났어요”

    대기업에서 과장으로 일하고 있을 때 내가 과연 언제까지 이 일을 할 수 있을까? 하는 생각에 항상 불안했어요. 그때 이 직업을 운명처럼 만났어요.

    직장 다닐 때보다 소득도 늘고 무엇보다 시간을 자유롭게 쓸 수 있어서 좋아요. 그래서 3개월마다 평일에 가족 여행도 다니고 있고 가족 행사나 일이 있을 때 제가 나서서 하고 있어요. 또, 저에게 있어 이 일의 가장 큰 장점은 정말 소중한 사람들을 많이 만날 수 있다는 것이에요.

    다른 삶을 살고 싶고 자신감을 가지고 싶다면! 망설이지 말고 이 일을 도전하세요. 자신이 어떤 목표를 가지고 시작하느냐에 따라 일을 다르게 시작할 수 있어요. 망설이지 말고 지금 당장 도전하세요!